차박장소추천 한덕교에 다녀오다
오늘은 차박 장소 추천하는 곳으로 한덕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강원도 춘천 남면에 위치한 곳으로 넓은 공간과 함께 깨끗한 화장실은 아니지만 재래식 화장실까지도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내비게이션에 한덕교를 검색하면 노지 장소로 찾아갈 수 있다.
다리 기준으로 우측과 좌측으로 노지가 나뉘는데 차량 진입이 이용해서 카라반 진입도 가능하다.
노지 장소 옆쪽으로는 산책로도 마련되어있는데 산책로에 길게 늘어선 벚꽃나무들은 벚꽃 개화시기인 4월 초에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재래식 화장실은 3곳 정도 마련되어 있다
노지인 만큼 개수대 시설과 쓰레기 분리수거대는 마련되어 있지 않다
노지인만큼 본인이 먹고 남은 음식물쓰레기와 일반 쓰레기는 꼭 집으로 돼 가져와야 하겠다.
바닥 평탄화도 잘 되어있고 여유 공간도 꽤나 넓은 편이라서 주말에 가더라도 여유롭게 차박 노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차박 장소 추천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간이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 아니다
정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시는지 분들이라면 이동식 화장실을 따로 준비해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에 보이는 나무들은 모두 벚꽃 나무이다
봄철 벚꽃이 만개하면 정말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앞쪽에는 작은 강이 흐르고 있는데, 수심이 낮아 여름철에는 이곳에서 물놀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인근에는 식당을 제외한 상가 시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필요한 음식이나 식수 등은 따로 준비를 해 오셔야 하겠다
차량으로 이동해서 3km 정도 거리에 작은 농협 하나로마트가 마련되어 있다.
차박 장소 추천하는 한덕교는 바닥평탄화는 잘 되어있는 편이지만, 너무 안쪽으로 진입하면 강자갈이 많이 있어 차량이 빠질 수 있으니 일반 suv 차량을 제외한 승용차는 초입 부근에서 자리를 잡는 것이 좋다.
아직 초 가을이라 그런지 방문한 날은 여유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접어드는 만큼, 한덕교도 앞으로 점점 많은 캠퍼들이 모일 것이다.
이제 봄 이기는 하지만 차박장소 추천하는 한덕교는 아직까지 새벽에 많이 추우니, 난방용품을 철저하게 준비해 가도록 하자.
특히나 겨울철 캠핑에서 각종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만큼 난방용품 사용 시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올봄 벚꽃을 보며 즐겁게 노지 캠핑 차박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 한번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서울 경기권과 조금 거리는 있지만, 한 번쯤 방문해 봐도 후회하지 않을 노지이다.
방문 3월 2일 당시 캠핑 금지나 취사금지에 대한 현수막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으니 이곳에 방문하실 분들은 안심하고 찾아가도 되실 듯하다.
올봄을 맞이해서 차박 장소 추천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강원도 춘천 남면에 위치한 한덕교에 다녀오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넓은 노지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나도 매년 한번씩은 꼭 찾아가는 노지 장소이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차박지 소개로 찾아오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