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고기 추천 캠핑용고기 BEST 5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베큐가 아닐까 생각한다. 바쁜 시대에 직접 마트에 가서 장을 보는 것보다 요즘은 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당일 배송으로 캠핑 고기를 받곤 한다. 오늘은 내가 먹어보고 맛이 좋았던 캠핑고기 캠핑용고기 BEST5 를 추천해드리려고 한다.
1. 모아미트 캐나다산 보리먹인 암퇘지 삼겹 목살 반반팩
21,900원
삼겹살과 목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패키지이다. 캠핑시 목살도 먹고 싶고 삼겹살도 먹고 싶은데 따로 따로 구매하기에는 가격적인 부담도 되고 양도 많다. 모아미트 고기는 반반 패키지로 나와서 구성이 좋다.
보리먹인 암퇘지는 이미 마트에서도 많이 팔리고 있는 육류로 담백한 목살과 함께 쫄깃한 삼겹살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지방이 적은 것이 특징인데 육즙이 살아있어서 나도 캠핑 고기로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다.
2. 곰곰 우대 꽃갈비
45,190원
우대갈비란 갈비뼈 모양을 그대로 손질한 고기이다. 곰곰 우대 갈비는 내가 먹어본 갈비 중에서도 진한 육향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으로 바베큐 용으로 가장 적합한 꽃 갈비가 아닐까 생각한다. 간장 베이스의 양념에 버무려 달짝지근한 맛이 좋다 따로 간이 필요 없이 바로 구워 드셔도 된다. 특히나 캠핑장에서 술안주나 식사 대용으로 잘 어울린다.
3. 토마호크(뼈등심) 스테이크 500g
29,800원
뼈 등심 고기의 특징은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으로 고기 자체가 연하고 부드럽다. 구웠을 때 별도의 소스 없이 소금과 후추 만으로도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잡내가 잘 나지 않아서 자주 먹고 있다. 미국산 이지만 프라임 등급을 사용해 최상위 등급으로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 사용하는 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4. 글래드 시그니처 램 양갈비 숄더랙
22,000원
글래드 시그니처 양갈비는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특별한 별식이 생각날때 캠핑고기, 캠핑용 고기로 가지고 다닌다. 진한 풍미와 육즙을 느낄 수 있고 그리츠의 램 요리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 된 이다. 동봉된 시즈닝을 함께 더하면 좀 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육질이 연해서 야들야들한 shoulder lack 부위로 함께 식사로 충분하다
5. 미트엔조이 미국산 갈비살 구이
16,200원
캠핑장에서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 것이 소갈비 살이다. 탄탄한 육질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인데 이곳은 양도 푸짐하고 마블링도 적당하며 육즙이 진해서 자주 시켜 먹고 있다. 요리하기 좋은 크기로 커팅 되어 있어서 간편하니 먹기 좋다. 다음날 아침 바로 배송 받을 수 있어 당일 캠핑이나 1박 2일에 캠핑 시에 하나씩 꼭 챙겨가시면 만족할만한 캠핑용 고기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