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라이프

겨울 캠핑 난로 팬히터 동계 캠핑 파세코 토요토미 옴니

by 캠핑영민 2022. 10. 8.

겨울 캠핑 난로 동계 캠핑 파세코 토요토미 옴니 

본격적인 겨울 캠핑 시즌이 돌아왔다. 겨울철 캠핑을 위해서 난방은 필수이다. 그중에서도 많은 캠퍼들이 장박에 사용하고 있는 캠핑 난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보편적으로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고 터널형 텐트 에서도 난방이 유용한 제품들을 소개해 보려 한다.

 

캠핑-난로

1. 파세코 캠프시리즈 캠핑난로 camp-28

 

국내에서 가장 많은 캠퍼들이 겨울 캠핑 난로로 사용하는 파세코가 아닐까 생각한다. 제품의 성능도 우수할 뿐더러 100% 국내 생산이라서 AS 가 확실하다. 완벽한 감성 캠핑을 위해서 섭씨 800도시 이상에서도 견딜 수 있는 특수 소재 마이카를 사용해서 퀄티가 굉장히 우수하다. 연소시 외부에서 들어오는 공기가 연소통으로 찬 공기가 유입되는 것을 차단시켜 주어서 텐트 난방을 완벽하게 유지 시켜준다

camp-28은 6-8인용 대형 터널형텐트에서도 온기를 충분히 유지시켜줄 수 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파세코 캠프시리즈 캠핑난로 아이보리

COUPANG

www.coupang.com

 

 

 

 

2. 토요토미  KS-67HW 캠핑난로 옴니230

 

겨울캠핑난로 추천 제품으로는 토요토미 옴니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다. 예쁜 디자인과 함께 감성 있는 불빛이 더욱더 아름다운 제품으로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고 있다.

70년 전통의 석유 난방에 특화한 기업이 만든 제품으로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공간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2중 탱크 구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자녀들이 있는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다. 전자 점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토요토미 전자점화식 대류형 석유스토브 KS-67HW 캠핑난로 옴니230

COUPANG

www.coupang.com

 

 

 

3. 알파카 캠핑난로 APC-J77KK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알파카 캠핑난로 이다. 파세코 난로나 토요토미 옴니 시리즈보다는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지만 나름 가성비 좋게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카키 색상이 출시되어 카키 제품이 정말 인기가 많다. 자동 소와 안전장치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60도 대류형 난방으로 실내가 빠르게 따뜻해진다. 사이즈별로 대형 텐트 부터 미니멀 텐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가 마련되어 있다.

 

 

 

 

알파카 캠핑 석유 등유 기름 난로 APC-J77KK

COUPANG

www.coupang.com

 

 

 

4. 파세코 팬히터

 

겨울철에는 등유난로와 팬히터의 장단점이 있다. 등유 난로는 대류형으로 텐트 중앙 부분의 놓으면 텐트 내부 공간을 전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위험할 수 있고 공간 활용도 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 반면에 파세코 팬히터 같은 경우는 텐트 한쪽 공간에 놔두고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바람을 내뿜는 방식이라서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캠핑난로 이다.

 

 

 

 

파세코 팬히터

COUPANG

www.coupang.com

 

 

 

5. 코코프 캠핑화목난로

 

겨울철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화목 난로가 아닐까 생각한다 장작을 넣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pt 텐트나 대형 텐트 안에서의 화목 난로에 감성은 어떤 난로도 따라오지 못한다.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가볍다는 것이다. 2면의 내열 유리가 적용되어 강한 온도를 견디며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편리한 장점이다.

 

 

 

코코프 캠핑화목난로 불멍 캠핑용 접이식 화로대 + 휴대용 가방

COUPANG

www.coupang.com

 

 

겨울철 모두 즐겁고 안전한 캠핑 하길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여러분들 늘 찾아뵙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